누워만 있어도 저절로 살이 빠지는 - 미쿨 ~ !(냉각체형교정술) !
안녕하세요. 광명 미소가인 피부과 고정훈 원장 입니다. 아무리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던 뱃살이나 옆구리살, 허벅지살 등이 누워만 있어도 저절로 빠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누군가 이런 바램을 말한다면 이전에는 헛된 공상은 버리라고 따끔하게 이야기를 했겠지만, 이젠 더이상 헛된 공상이 아닌 현실이 되었네요.^^ 이번 칼럼에서는 지방세포를 얼려서 자멸시켜는, 그 결과 피하지방이 줄고 살이 빠지는 냉각체형교정술인 “미쿨”에 대하여 알기쉽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20160901_143926.png)
미쿨이란?
피하지방층에 강력한 냉각에너지를 가해 지방세포가 스스로 자멸하도록 유도하여 지방층을 감소시키는 시술입니다. 미쿨은 일반적인 수술과 달리 최대 60분의 짧은 시술이며, 시술 후 일상생활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미쿨의 Cryo Fat Reduction 이란?
피부층은 보호하면서 정밀하게 유지되는 쿨링에너지를 지방층에만 선택적으로 전달하여 냉각시키게 됩니다. 강력한 쿨링에너지에 60분간 노출된 지방세포는 시술 후 1주일이 경과된 시점부터 세포자멸사(스스로 파괴되는 과정)를 통하여 파괴되므로 지방세포가 감소하게 됩니다. 시술 후 7일부터90일까지 피부내의 대식세포에 의하여 손상된 지방세포가 안전하게 제거되게 되며, 외형의 변화가 나타나게 됩니다.
-20160901_143710.png)
미쿨의 특징은?
1. "비침습적인 지방감소"로 식약청의 허가를 획득하였습니다.
2. 수술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마취를 하지 않고, 시술 후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할 수 있는 간편하고 안전한 시술입니다.
3. 지방세포의 수를 줄입니다.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의 수를 줄여 요요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4.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시술입니다.
1회 60분간 시술로 1주-12주간 지속적인 지방감소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160901_143914.png)
미쿨의 시술가능한 부위는?
아무리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 상복부, 하복부, 옆구리, 러브핸들, 허벅지, 브래지어라인 등 지방층이 두터운 부위에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20160901_124830.png)
미쿨의 시술간격 및 부작용은?
미쿨은 시술 후 1주일 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할 수 있으며, 90일까지도 지속적으로 좋아질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지방 감소 효과를 보기 위하여 같은 부위에 재시술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시술 후 최소 45일 이상 경과 후에 가능합니다. 시술 후 일시적인 홍반과 석션에 의한 멍, 피부 표피층에 감각저하 등이 발생될 수 있지만. 대부분이 1-3주 이내에 정상화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무리 운동을 해도 특정 부위에 살이 절대 안 빠지시는 분들, 운동할 시간이 없어서 한번의 시술로 살을 빼고 싶거나, 힘 안들이고 좀 더 편하게 살을 빼고 싶으신 분들에게 권해드릴 수 있는 안전하고 편안한 시술이 있다면 바로 미쿨입니다. 광명 미소가인에서 미쿨과 함께 멋진 몸매를 가꾸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